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맛집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맛집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선릉 맛집

Blog Article

선릉 닭도리탕 맛집 무닭! 여기도 존맛이라고 추천받고 갔는데 양도 많고 맛있게 매콤한 게 중독성 있더라고요 특히 무가 진짜 맛있어요 .. 왜 무닭인지 알겠는 ㅋㅋㅋ 둘이 가도 반 마리가 가능해서 너무 좋고 반 마리 시켜도 닭다리가 두 개라는 거?

콩비지와 피양 만두가 이곳의 대표 메뉴지만, 할머니가 옛날 방식을 고수하며 만들어내는 비지전골 또한 이 집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반찬은 손님들이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을 수 있게 준비돼 있다.

선릉역 맛집 현지 그 자체 트라가얼마 전 남편이랑 데이트를 하기위해 외출했다가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곳을 가려고 선릉역 맛집인 트라가를 방문했어요. 결혼 전 자주 가던 곳인데 일상이 바빠 못 오다가 이번에 기회가 돼서 다시 왔어요.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get more info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

이 동네 젊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했을 법한 #선릉멕시칸식당 이다.

- 분식집 떡볶이 말고 버너에 후라이팬에 계란, 당면, 라면, 오뎅, 떡 넣고 바글바글 끓여먹는 떡볶이가 생각날 땐 여기.

저 또띠야에 얘네들을 싸 먹으면 되는 것 같은데 먹기 엄청 불편해서 다음부턴 절대 안 시킴 ㅋㅋㅋㅋㅋ

돈까스도 일본식으로 엄청 두껍게 잘 튀겨줘서 여길 가면 보통 우동+돈가스의 정식메뉴를 많이 먹는다.

이 블로그  맛있게 먹고 얼큰하게 취하고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직영점이 이 정도면 강서 본점은 대체 얼마나 어마어마할 것인가 궁금궁금한 맛집.

쌀국수 해장은 반포식스가 짱이에여 나시고랭 오늘 처음 시켜봤는데 계란후라이까지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탕수육이나 자장면도 맛있는데 여기 강추메뉴는 차돌짬뽕이랑 베이컨볶음밥.

- 여기야말로 이 동네(포스코사거리 뒷블럭) 최고 맛집. 메뉴 하나하나 다 평균 이상으로 맛이 좋다.

육수냉면, 가릿국밥, 수육 반접시 주문했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이번에 못먹었던 다른 메뉴 먹을거에요!

Report this page